할부금
배송기간
국내 재고 (1주~5달 이내)
배송비
30,000원
배송방법
택배 배송
철저한 파트너 검수 시스템이 있기에 믿고 살 수 있는 정품 보장
시그니엘, 한남더힐, 트리마제 등 프리미엄 거주 공간의 입주민도 만족한 셀렉션
수십만 가지 제품 중 전문 디자이너가 선별한 디자이너가 선별한 아이템
클레시콘(ClassiCon)은 1990년 'Classic to the Contemporary' 철학을 기반으로 독일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19세기 디자인 산업의 초창기의 클래식-모던 디자인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것을 시초로 탄생했습니다.
클레시콘(ClassiCon)은 1990년 'Classic to the Contemporary' 철학을 기반으로 독일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19세기 디자인 산업의 초창기의 클래식-모던 디자인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것을 시초로 탄생했습니다.
어드저스터블 테이블 E1027(Adjustable Table E1027)은 Marcel Breuer의 금속관 가구에 영감을 받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사이드 테이블입니다. 높낮이 조절을 통해 겹쳐서 배치하는 활용이 가능합니다.
클래시콘의 모든 제품은 고품질의 품질 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며, 일련번호로 각인되어 원본의 실제 복제본임을 보증합니다.
주거와 상업공간 모두 어울리는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가 믹스된 복합 디자인으로 'timeless'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 사이즈의 단위는 cm 입니다.
클레시콘(Classicon)의 어드저스터블 테이블 E1027(Adjustable Table E1027)은 Marcel Breuer의 금속관 가구에 영감을 받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사이드 테이블입니다. 유리와 스틸 튜브의 세련된 조화와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가 믹스된 복합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테이블로 활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상품에 고지된 배송기간은 예상 배송기간으로, 가구사 사정으로 인하여 배송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주,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추가 운임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해 추가 비용 및 배송이 불가할 경우 발생되는 비용은 추가로 청구됩니다.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작은 경우, 계단이 좁거나 구조상 가구가 들어가지 않을 경우 배송이 불가합니다. 방문 사이즈, 현관 사이즈, 천고 높낮이 등의 사정으로 인하여 설치가 어려운 경우 배송이 불가합니다. 사다리차 이용 발생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PC/모바일 환경에 따라 제품 이미지의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이러한 색상 차이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원목/가죽/패브릭/대리석/철제 등 제품마다 색상과 결이 다소 다를 수 밖에 없는 특수성이 있는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브랜드사에서 품질 불량으로 규정하지 않는 제품 상태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 주문 후 공급사의 재고가 품절된 경우 취소환불 혹은 주문 제작으로 변경 안내 예정이며, 3일 이내에 회신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취소환불이 진행 됩니다.
A/S는 해외 업체의 불량 여부 판단 우선으로 하며, 최초 안내까지 2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A/S는 제조사의 제품 불량 여부 판단, 부품 수급, 수리, 교환 등을 포함하여 최대 7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유상으로 진행되어 비용이 발생합니다.
인테리어티쳐는 프리미엄 가구의 독창성을 존중하며, 공식 딜러십을 가진 업체와만 거래하여 100% 정품 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국내 일반 가구 기준 평균 2주 내외, 해외/오더상품의 경우 평균 3주-6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정확한 배송 기간은 주문 후 가구사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 며 이 경우 사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월-금 9시부터 19시까지는 유선/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에 대한 관부가세는 USD150 이하는 면제되며, USD 150 초과의 경우에는 관부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을 지금 바로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