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잠실 시그니엘 레지던스 90평ㅣ거실 인테리어
갤러리 같은 우리 집, 시그니엘 홈 스타일링
- 스타일링 비용
- ₩ 총 2,678만 원
- 스타일링 가구 개수
- 161개 가구
- 스타일링 공간
- 거실, 침실, 다이닝
비포 애프터 모아보기
생생한 영상 스토리
디자이너 스토리
고객님께서는 그림에 관심이 많으셨는데요. 직접 셀렉해주신 김환기 작가 그림의 메인 컬러인 블루를 거실 공간의 메인컬러로 잡아 디자인하였습니다. 기존 공간의 슬라이딩 도어도 푸른색이어서 현재 스타일과 잘 어우러지도록 하였습니다. 격자무늬 벽에 다양한 블랙, 블루 컬러의 그림을 양쪽에 배치하여 그림을 좋아하시는 고객님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갤러리와 같은 거실 공간을 연출해드렸습니다.
침실에서도 석촌호수 뷰를 감상하실 수 있는 위치에 침대를 배치해드렸습니다. 침대에 앉아 있으셔도 뒤에 편하게 기대실 수 있도록 침대 헤드가 높은 제품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창가 옆에는 독서, 핸드폰, 취미 등 고객님이 편안하게 여유를 즐기실 수 있도록 라운지체어와 조명을 배치했습니다.
서재는 내추럴과 모던 스타일을 믹스했습니다. 인조 식물과 라탄 소재의 의자, 협탁을 사용했고 기존의 나무벽이 있기에 내추럴한 느낌을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책상은 금방 어지러워지기 쉽고 밑에 전선들도 깨끗하게 정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선반장을 통해 사무 공간을 따로 분리했습니다. 책상은 2개를 배치해 넓게 쓰실 수 있도록 했고 외부에서 책상이 바로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피아노 위에는 선셋 조명을 놓았는데, 조명을 켜면 주황빛의 강렬한 빛이 공간을 세련된 분위기로 반전시켜 줄 것입니다.
다이닝 공간은 모던과 추상적인 느낌을 믹스했습니다. 아시안&젠 스타일을 믹스하여, 동양풍의 조명과 그림, 도기및 유리 오브제들을 배치하여 서브 다이닝 공간을 연출해드렸습니다. 블랙을 메인컬러로 활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검은 책상, 책상 위에 있는 검은 단스탠드가 물 흐르듯이 이어져서 공간의 중심이 되고 강조가 되도록 했습니다. 뷰를 양쪽에 앉은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책상을 창문과 수직으로 배치했고 좁은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타원형 책상을 선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