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1인가구 20평 ㅣ 원룸 인테리어
오렌지 포인트의 바우하우스 1인가구 홈 스타일링
# 미드센추리
- 스타일링 기간
- 총 14일
- 스타일링 가구 개수
- 30개 가구
- 스타일링 공간
- 원룸
진행 과정
3D 미리보기
1차, 2차
14일
포함 제품
비포 애프터 모아보기
디자이너 스토리
바우하우스 스타일의 미드센츄리 디자인
크롬소재와 블랙색상의 가구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그와 대비되는 식물과 컬러포인트의 아이코닉한 스툴을 매치하여 차가운분위기에 따뜻함을 더해 주었습니다. 함께 배치된 스틸 다리와 혼용되어 만들어진 나무 무늬의 수납장 등 다양한 소재를 함께 사용하여 미드센추리 스타일을 연출 했습니다.
'쉼' 이라는 창가의 작은 변화
원룸이라는 좁은 공간에서의 편의를 위해, 높낮이 조절과 바퀴가 달린 테이블을 배치하고
창가 앞의 작은 공간에 난색계열의 오렌지컬러 스툴을 둠으로써 확실한 공간의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가구 소폼들이 조화롭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따뜻한 물성을 가진 우드 컬러의 수납장, 잎이 넓은 녹색의 조화를 두어 컬러감의 대비를 부드럽게 풀어주었습니다.
빈 공간을 채워주는 컬러 라인들
많은 공간에 스틸 프레임의 가구들이 배치 되어 있기 때문에 공간의 부피를 차지하는 책상은 최대한 깔끔한 쉐입의 제품으로 셀렉하고 책상 프레임의 블랙 컬러 라인들로 다른 가구들과의 통일감과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컬러풀한 아트그림은 공간의 긴장감을 주며 입체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줍니다.
오렌지 색상의 아트워크는 화이트와 블랙, 스틸이 메인인 원룸 인테리어에서 눈에 띄는 포인트가 됩니다.
모노톤의 공간에서 조화롭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주어 공간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