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Gan) : ‘재활용 섬유’로 만든 스페인 명품 러그 커버 이미지

간(Gan) : ‘재활용 섬유’로 만든 스페인 명품 러그

게시일2023.04.26

간(Gan)은 독특하고 높은 퀄리티의 러그와 직물을 제공함으로써 인테리어 세계에서 명성을 얻은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스페인 가구 회사 Gandia Blasco Group의 일부로 설립된 간(Gan)은 전통적인 장인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정교하고 독특한 러그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간(Gan)는 환경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하고 제품 생산에 있어 해당 지역 장인을 지속적으로 서포트하면서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간(Gan)의 열망 : 환경에 대한 지속가능성

간(Gan)의 러그 컬렉션은 환경과 디자인 우수성에 대한 브랜드의 노력을 결합하여 지속 가능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열망에서 탄생했습니다. 재활용 섬유를 사용하여 제작되어 생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크게 줄입니다.

간(Gan)은 플라스틱 병과 같은 버려진 물질을 활용해 높은 퀄리티의 실을 만들어 냅니다. 이 과정은 폐기물을 줄이고 자원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원생 재료로부터 새로운 섬유를 생산하는 것에 비해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러그에 재활용 섬유를 선택함으로써 간(Gan)은 디자인의 품질과 심미적 감도를 희생하지 않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보여주었습니다.

간(Gan)의 미라지 러그(Mirage rug)

간(Gan)의 러그 컬렉션은 지속 가능성과 디자인이 어떻게 연계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작품입니다. 재활용 섬유, 전통적인 장인정신, 매혹적인 디자인이 모두 결합되어 품질과 미적 가치를 중시하는 환경을 의식하는 멤버님들께 좋은 하나의 옵션이 됩니다. 멤버님들이 공간에서 추구하고자 가치는 무엇인가요?

간의 여러 러그 중에서도 오늘은 국내에 잘 소개되지 않았던 유니크한 디자인의 미라지 러그(Mirage rug)에 대해 멤버님들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미라지 러그(Mirage rug)도 역시 재활용 섬유로 제작되어 환경에 관심이 많은 멤버님들에게 친환경적인 선택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미라지 러그(Mirage rug)를 선택한다는 것은 아름다운 디자인 작품을 즐기면서 동시에 환경에 기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미라지 러그(Mirage rug)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것처럼 보이는 추상적이고 다층적인 패턴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러그의 고유한 디자인은 마치 신기루의 환상을 불러일으키며, 멤버님들의 공간에 온 모두에게 ‘러그 자체’를 대화의 소재로 만들며, 공간에서 메인 포인트 역할을 하게 됩니다.

최신 매거진

모든 매거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