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시나(Cassina) :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까시나의 모든 것
게시일2023.04.24
까시나(Cassina)는 한국의 디자인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탈리아의 상징적인 가구 브랜드입니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전설적인 건축가 및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유명한 까시나(Cassina)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인테리어티쳐 멤버님들과 함께 까시나(Cassina)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나누고, 현대에 까시나(Cassina)를 소유하는 것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몇 가지 마스터피스들을 통해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
까시나(Cassina)는 본래 작은 공방에서 시작했다.
1927년 이탈리아 메다에서 Cesare와 Umberto Cassina 형제가 설립한 까시나(Cassina)는 작은 공방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가구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까시나(Cassina)는 고품질의 수공예 나무 가구를 생산하는 것으로 시작했고, 결국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을 포함하도록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1950년대에, 까시나(Cassina)는 르 코르뷔지에, 피에르 잔느레, 샬롯 페리앙과 같은 유명한 건축가와 디자이너들과 협업하기 시작했고, 상징적인 LC 컬렉션의 탄생을 완성시켰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적인 장인정신을 결합한 선구자로서 까시나(Cassina)의 디자인 유산의 시작을 세상에 알리게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까시나(Cassina)와 함께한다는 것.
오늘날, 까시나(Cassina)를 소유한다는 것은 디자인, 역사, 그리고 높은 수준의 퀄리티에 대한 깊은 공감 그리고 이해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각의 작품은 최고급 소재와 기술을 시대를 초월한 미학과 결합하여 장인정신과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신념을 증명합니다.
게다가 까시나(Cassina)는 수많은 상징적인 디자인을 독점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서 종종 수집가들의 컬렉션으로 여겨져 기존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의 작품들의 가치를 강화하기도 합니다.
LC4 : 까시나(Cassina)를 구매한다는 것은 컬렉션을 완성한다는 의미
까시나(Cassina)가 수많은 유명한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다만, LC4, LC6, LC7 등 은 한국 시장에서는 일부 디자인 가구에 관심이 높은 분들만 알고 계시기에 디자인 가치를 함께 누리지 못함에 아쉬움이 있지만, 동등한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는 놀라운 작품들이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LC4 chaise longue는 1928년 르 코르뷔지에, 피에르 잔느레트, 샬롯 페리앙이 디자인한 모더니즘 운동의 구현체입니다. 날렵한 튜브형 강철 프레임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리클라이닝 시트를 특징으로 하는 LC4는 편안함과 스타일의 대명사입니다.
LC6
르 코르뷔지에, 잔느렛, 페리앙의 또 다른 협업 창작품인 LC6 다이닝 테이블은 형태와 기능의 조화로운 조화를 보여줍니다. LC6는 미니멀리즘 스틸 베이스와 유리, 대리석 또는 목재 테이블 상판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를 보완하는 다용도 작품입니다.
LC7
까시나(Cassina)는 디자인 세계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긴 브랜드로, 특히 한국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구에 대한 사랑에서 그 영향력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까시나(Cassina) 가구 한 점을 소유함으로써, 디자인적 우수성과 장인정신의 풍부한 역사를 받아들이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LC4, LC6 및 LC7은 전 세계 디자인 애호가들을 계속 사로잡고 있는 까시나(Cassina) 브랜드의 덜 알려져 있지만, 동등한 디자인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모두에게 사랑받을 만한 작품으로 손꼽힙니다. 멤버님들에게 가장 마음에드는 까시나(Cassina) 작품은 어떤 것인가요?
1927년 샬럿 페리앙이 디자인한 LC7 스위블 의자는 어떤 공간에도 우아하게 결합됩니다.
튜브형 강철 프레임과 눈에 띄는 실내 장식 옵션은 편안함을 해치지 않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작품을 만듭니다.
최신 매거진
모든 매거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