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구 브랜드 아세요? 나만 몰랐던 해외 오리지널 가구 브랜드 3가지 커버 이미지

이 가구 브랜드 아세요? 나만 몰랐던 해외 오리지널 가구 브랜드 3가지

게시일2023.04.21

가구 디자인의 세계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광대하기에, 각자의 개성 그리고 취향에 맞는 감도 높은 작품들을 만드는 수 많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많은 유명한 브랜드들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지만, 독창성과 장인정신으로 인정받을 진짜 가구를 잘 아는 사람들만 아는 숨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오늘 인테리어티쳐의 멤버님들에게 높은 수준의 감도높은 작품을 제안하는 브랜드 3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글라스 이탈리아 (Glas Italia) - 정교한 유리의 예술

글라스 이탈리아 (Glas Italia)는 고품질의 유리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입니다. 혁신과 장인정신에 중점을 둔 이 회사는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력하여 유리 디자인의 경계를 뛰어넘는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하며 기능적인 작품을 만듭니다. 유리 가구에 대한 글라스 이탈리아 (Glas Italia)의 확고한 철학과 제한된 글로벌 유통으로 인해 일반 사람들의 눈에 잘 띄지 않게 되어 디자인 애호가들에게 숨겨진 보석으로 남아있습니다.

글라스 이탈리아 (Glas Italia)의 딥씨(Deep Sea)는 유리 디자인에 대한 브랜드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입니다. 이 매력적인 작품은 겹겹이 쌓인 유리 구조가 특징이며, 바다 깊은 곳을 연상시키는 매혹적이고 깊은 파란색 효과를 만듭니다.

혁신적인 디자인을 높이 평가하고 유리의 아름다움과 정교함을 자신의 공간에 접목하고자 하는 멤버님들께 추천드립니다.

엥겔브레츠(Engelbrechts) - 형태와 기능의 완벽한 조화

엥겔브레츠(Engelbrechts)는 시대를 초월한 기능적이고 우아한 작품을 만드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입니다. 1989년에 설립된 엥겔브레츠(Engelbrechts)는 숙련된 디자이너들과 협력하여 탁월한 편안함과 성능과 샤프하고 모더니즘을 결합한 작품을 제안합니다.

제품의 품질과 매력에도 불구하고, 엥겔브레츠(Engelbrechts)는 겸손한 마케팅 태도 그리고 덴마크의 유명한 디자인 브랜드들에 의해 가려져 일반 사람들에게는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Jørgen Rasmussen이 설계한 케비 2533 오피스 체어 (Kevi 2533 Office Chair)는 형태와 기능에 대한 엥겔브레츠(Engelbrechts)의 신념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이 인체공학적 오피스 체어는 어떤 작업 공간에도 완벽하게 맞는 미니멀리즘적인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사용자에게도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서재에서 편안함 그리고 심미성을 모두 가져갈 수 있는 인체공학 디자인을 중시하는 멤버님들에게 그리고 덴마크 디자인의 매력을 높이 평가하는 가구의 미학을 잘 아는 멤버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프레데리시아(Fredericia): Timeless 스칸디나비아 가구의 본질 그 자체.

혁신적인 디자인과 흠잡을 곳 없는 장인정신으로 세상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자격이 있는 3개의 오리지널 해외 가구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들의 상징적인 가구를 내 공간에 들임으로써, 멤버님들의 독특하고 스타일리시한 생활 환경을 만들 수 있으며, 멤버님의 안목 있는 디자인 취향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브랜드들 입니다.

1911년에 설립된 프레데리시아(Fredericia)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로 품질 높은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원칙을 고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프레데리시아(Fredericia)는 유능한 디자이너들과 협력하여 형태와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된 작품을 제작하여 오랜 시간의 흐름을 견뎌내는 아름다운 가구를 만듭니다.

한스 J. 웨그너가 디자인한 위그너 옥스 체어 (Wegner Ox Chair)는 프레데리시아의 장인정신과 디자인에 대한 약속의 본질 그 자체 입니다. 이 상징적인 작품은 예술적 표현과 기능성을 결합하는 웨그너의 능력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높은 수준의 장인정신을 높이 평가하고 어떤 공간에서도 자신의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스칸디나비아 작품을 찾는 멤버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최신 매거진

모든 매거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