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한남더힐 26평 ㅣ 침실 인테리어
빈티지한 멋이 스며든 나를 위한 공간
- 스타일링 비용
- ₩ 총 360만 원
- 스타일링 가구 개수
- 8개 가구
- 스타일링 공간
- 침실
사용된 가구
디자이너 스토리
’편안한 무드와 실용성을 갖춘 미드센추리 빈티지’
고객에게 선사하는 침실 스타일링
고객님은 침실에서 또한 다양한 활동을 하기에 편안해야 하고 붙박이장의 브라운 계열과 조화로운 빈티지하고 풍요로운 분위기의 스타일을 원하셨습니다.
"침실도 제 2의 장소가 됐으면 좋겠어요!"
기존 공간을 재탄생시키다.
Before
고객님의 거실과 동일하게 자연광이 방 안으로 쏟아집니다. 또한 붙박이장의 브라운 계열 우드는 따뜻하고 그윽한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고객님은 이러한 느낌은 유지하면서 빈티지 풍으로 개성있는 감각을 더하고 싶어했습니다.
After
방 안의 따스한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 소프트한 베이지와 크림색의 팔레트를 사용하였으며, 벽면에는 개성 넘치는 아트워크를 걸어두어 빈티지한 취향과 예술적 감각을 살렸습니다.
1. VITRA ㅣ Akari 10A floor lamp
화지 소재로 만들어져 공간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빛을 더해줍니다. 특히 가볍게 제작되어 필요할 때마다 쉽게 옮길 수 있어 공간에 새로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2. ARTEMIDE ㅣ Nessino
마치 버섯, 해파리처럼 생긴 이 귀여운 램프는 방 안에 하나만 두어도 그 자체로 분위기 메이커가 됩니다. 4개의 전구를 사용하여 밝은 빛으로 일할 때 집중도를 높이거나 필요에 따라 전구를 빼놓으면 은은한 빛으로 휴식할 때 분위기를 한껏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3. MONTANA ㅣ Panton wire single
간결한 와이어 프레임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스타일리시 해 보이고, 때에 따라 변신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유리판 하나를 올리면 순식간에 세련된 커피 테이블을 여러 개를 쌓아 올리면 수납 선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용도 가구를 원하는 고객님에게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킨 만능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같은 집 다른 공간 둘러보기 - 거실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