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서울포레스트 ㅣ 쉼과 예술의 절묘한 조화, 갤러리 같은 집
아크로서울포레스트 37평 서재 인테리어
- 스타일링 비용
- ₩ 총 2,300만 원
- 스타일링 가구 개수
- 5개 가구
- 스타일링 공간
- 서재
디자이너 스토리
‘스타일링 덕에 서재에 계속 머무르고 싶어요’
고객에게 선사하는 서재 스타일링
Before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서재는 벽이 사선으로 되어있는 독특한 구조로 되어 있어 고객님이 가구 배치에 대한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 방법으로 공간이 넓어 보이게 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구 선택과 배치를 의뢰하였고, 미니멀리즘하지만 심미성 있는 가구들로 꾸민 모던 스타일을 원하였습니다.
After
개방형 책장과 둥근 형태의 책상은 확장감을 주어 공간이 넓어 보이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돕습니다.
모던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하여 예술적 감각을 더했는데요. 절제 되어 있으면서도 결코 평범하지 않은 책장과 해먹 같은 디자인의 라운지 체어, 그리고 벽면에 아트워크는 공간에 비주얼적 요소를 담당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뉴트럴 톤과 다채로운 컬러의 조화도 한몫하여 평범했던 서재를 나만의 공간으로 특별하게 만들어드렸습니다.
1. AUDO COPENHAGEN ㅣ The Eclipse Desk
오목하고 볼록한 형태의 유기적 실루엣을 지닌 이 데스크는 시선을 끄는 동시에 촉각을 자극합니다.
2. LOUIS POULSEN ㅣ NJP Table Lamp
일본의 넨도스튜디오와 협업하여 제작된 이 테이블 램프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룹니다. 이클립스 데스크와의 세련된 조합이 돋보입니다.
3. BOCONCEPT ㅣ Imola
Imola 암체어는 우아한 곡선과 공간을 채우는 넉넉한 크기로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는 베이스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BOLIA ㅣ Rod Combination 9
오픈 선반과 도어가 있는 수납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 시킵니다.
오크 상판, 블랙 스틸 프레임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 같은 집 다른 공간 둘러보기 - 거실&다이닝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