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타워팰리스 69평 ㅣ 서재 인테리어
과거와 현대를 잇는 예술적인 공간
- 스타일링 비용
- ₩ 총 2,500만 원
- 스타일링 가구 개수
- 10개 가구
- 스타일링 공간
- 서재
디자이너 스토리
서재에서의 가치가 높은 고객님의 니즈에 따라 메인침실을 서재의 용도로 스타일링 하였습니다.
거실과 동일하게 발코니가 이어져 있으며 자연광이 풍부하게 들어와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정서를 불러일으키는 미드센추리 빈티지’
고객에게 선사하는 서재 스타일링
스타일링 맞춤 솔루션
1. 집의 정체성을 나타낸 미드센추리 빈티지
2. 형식을 따르지 않는 자유로운 배치
3. 오래된 가구, 작품에 어울리는 빈티지한 가구 선별
“빈티지와 현대적인 디자인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새로운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기존 공간을 재탄생시키다.
Before
고객님의 서재는 새로운 영감을 자극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길 원하였는데요. 그래서 거실과 다이닝 룸의 빈티지보다 조금 더 대담하고 독특한 가구 선택과 배치를 제안 드렸습니다.
또한 기존의 예술 작품과 소품도 활용하고 싶어 하셔서 이에 대한 공간 확보와 용이한 수납공간이 필요했습니다.
After
대담하고 임팩트 있는 가구 선택에 주안을 두었는데요. 하나하나 다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하지만 특히 공간의 씬스틸러로 작용하는 레드 컬러 러그는 공간의 중심을 잡아 액센트를 주고 기하학적인 형태의 펜던트는 대담함과 몽환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이는 고객님이 소장 중인 예술 작품과 어우러져 빈티지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책장은 벽면을 따라 설치하여 공간 확보와 수납공간을 최적화했습니다.
1. Singchan Design ㅣ Fragment #02
고풍스러운 대성당의 아치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펜던트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리를 융합하여 고전적인 미와 현대적인 기능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기하학적인 형태로 모던 빈티지 감성을 불러일으킵니다.
2. TECTA ㅣ B25I Chair
텍타의 대표적인 캔틸래버 체어로, 뛰어난 내구성과 견고한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포개어 쌓을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며, 좌석과 등받이는 천연 등나무 줄기와 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3. HERMAN MILLER ㅣ Nelson Swag Leg Armchair
1958년 디자인되어 오늘날까지 사랑받고 있는 디자인으로 특히 가운데에서 갈라진 의자다리는 우아한 분위기를 뿜어냅니다.
전체적인 쉐입은 편안한 착석과 올바른 자세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4. KARTELL ㅣ Adam Wood
필립 스탁 디자인의 스마트우드 시리즈 책장, Adam Wood 책장은 선반과 스틸의 조합으로 다양한 높이에 선반을 부착시킬 수 있는 스마트한 조립 형태의 책장입니다.
5. FLOS ㅣ May Day Lamp
이 펜던트 조명은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어 어디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긴 전선 덕분에 실내외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고리가 있어 간편하게 매달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여러 개를 함께 설치하거나 바닥에 두어도 완벽한 조명 효과를 자랑합니다.
한 편의 일대기처럼
우리 집만의 고유한 히스토리를 만들어 보세요.
이야기를 마무리하며
같은 집 다른 공간 둘러보기